부산 공항 - AN OVERVIEW

부산 공항 - An Overview

부산 공항 - An Overview

Blog Article

준공영제 개편 때 대부분의 좌석 노선들은 급행으로 전환 됐으나 이 노선은 좌석으로 유지되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인천 · 김포 · 제주 · 김해 · 대구 · 청주 · 무안 · 광주 · 양양 · 울산 · 여수 · 포항경주 · 군산 · 원주

부산광역시의 관문 김해국제공항으로 연결되는 역이다. 이 역이 있음으로써 부산김해경전철은 단순히 김해와 부산을 잇는 광역철도의 성격뿐만 아니라 공항철도의 성격도 띄게 되었다.

괌, 다낭, 도쿄(나리타), 방콕(수완나품), 보홀, 사이판, 스자좡, 세부, 싱가포르, 오사카(간사이), 장자제, 타이페이(타오위안), 후쿠오카

그러나 울산의 광역시 승격과 공항 확장 공사 이후 아래와 같이 국제선 취항을 위한 지자체의 시도와 노력이 몇번 있었지만 정규취항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대한항공 아침 비행편 같은 경우 머핀까지 준 적이 있었다. 물론 현재는 음료 서비스 정도만 하는 중.

웃긴것은 이러고서도 동일한 항공사가 운행하는 인천 노선은 오히려 운항을 종용했다.#

다만 직항이라 해도 다른 항공사가 취항하지 않는 이상 한동안은 핀에어가 독점하는 것이나 마찬가지다보니 일단 인천 출발보단 다소 요금이 비싸질 가능성도 있어, 한 동안은 여행보단 상용 수요가 주가 될 수 있다.

부산발전연구원은 부산일보에서 런던 히스로 공항, 파리 샤를 드 골 국제공항, 싱가포르 창이 공항 등에 취항할 수요가 충분하다고 판단하였다.# #

오시는 길 대중교통 주차안내 기내반입 금지물품 항공편 공항에서

참고로 부산휴게텔 국내선 측 버스도착안내기에는 행선지별로 도착안내가 표출되니 참고하면 편하다.

이미 한국 발착 항공수요가 폭락한 상황이라 핀에어의 부산 취항도 연기되거나, 취항을 강행하더라도 한동안은 공기수송을 면치 못할 것으로 보인다.

Report this page